자동차2017. 7. 19. 00:30

쌍용자동차 티볼리 아머 가격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쌍용차의 대표 자동차인 티볼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티볼리 아머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티볼리에 이어 티볼리 에어 그리고 티볼리 아머까지 어어지는 좋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티볼리는 쌍용자동차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모델인데요. 매월 4천대~6천대 가량이 판매가 되면서 쌍용자동차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최근 출신한 G4렉스턴 차량도 판매량이 높아서 앞으로 쌍용자동차가 더 발전해 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얼마전 쌍용자동차에서는 최근 출시한 소형SUV 현대 코나와 기아 스토닉를 막기위해서 티볼리 아머를 출시했어요. 티볼리 아머는 이름답게 강인함, 안전함을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 톡톡튀는 개성을 살린 자동차에요.

티볼리 아머에서 가장 눈에 뛰는 부분은 데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티볼리 아머 데칼을 차량의 구매자가 선택하는 데칼을 적용하여 주는 방식으로 제작이 된다고 하네요. 데칼의 종류도 많이 있어서 개성에 맞는 데칼을 선택해서 꾸밀 수 있겠네요.

티볼리 아머에는 안전성이 상당히 높아요. 동급 최고의 고장력 강판 71%를 사용하고, 초고장력 강판 비율이 동급 최대인 40%를 차지하고 있어요. 그정도로 차량은 단단하다는 이야기 겠죠. 소형 SUV의 단점은 안전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점을 보완한 티볼리는 판매량이 높을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티볼리 아머는 소비자의 니즈에 의해 만들어진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프론트 범퍼와 안개등의 디자인이 조금씩 변경되고, 카본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도어 스팟 램프, 윙 스포일러, LED 도어 스커프, 후면LED 윙로고 등이 변경이 되어서 개성이 넘치는 티볼리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여기에 일체형 루프박스까지 적용한다면, 패밀리카가 부럽지 않을 것 같네요.

티볼리 아머의 판매가격은 가솔린 모델은 1621만원~2242만원으로 책정이 되었고, 디젤 모델은 2060만원~242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그리고 티볼리 아머 기어 에디션 모델은 가솔린 2195만원, 디젤 2400만원으로 가격이 책정 되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티볼리 아머 가격표를 참고하세요.

<티볼리 아머 가솔린 가격표>

<티볼리 아머 디젤 가격표>

티볼리 아머 소개 영상

<영상출처 유튜브-모터그래프>

소형SUV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쉐보레 트랙스, 르노삼성 QM3, 기아 스토닉과 니로, 현대 코나까지 차량의 종류가 많아진 만큼 소비자가 선택하는 즐거움은 더욱 커졌네요. 지금까지 소형SUV의 절대강좌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아머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Posted by 블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