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2019. 8. 27. 17:43

쉐보레의 픽업트럭 콜로라도가 국내에 상륙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GM에서는 26일 강원도 웰리힐리 파크에서 신형 픽업트럭인 콜로라도 모델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국내에 픽업트럭이 많이 없는 만큼 선택의 폭도 좁았지만, 이번 콜로라도 출시로 인해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콜로라도는 중형 픽업트럭으로 시초는 1918년 쉐보레 최초의 트럭인 원톤으로부터 시작되었죠, 콜로라도는 이 전통을 계승하는 모델로 본 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작년 판매량이 14만 대 이상 판매가 된 상당히 인기 있는 모델입니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픽업트럭 중에서도 높은 출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콜로라도의 파워트레인은 3.6리터 6기 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리는 조합으로 최고출력 312마력의 강인한 힘을 보여줍니다. 견인할 수 있는 무게는 무려 3.2톤가량이 된다고 하니 웬만한 자동차는 거뜬하게 견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콜로라도의 복합연비는 리터당 8.3km로 준수한 연료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디젤 모델은 환경규제 때문에 들어오기 힘들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콜로라도는 국내 법상 화물차로 분류가 되는데요. 그래서 연간 자동차세가 저렴합니다. 콜로라도의 자동차세는 2만 85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고, 취등록세 역시 5%로 산정되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부분이 있으며, 개별 소비세 역시 1.5%가 면제가 되면서 세금에 대한 부분에서 강점이 있다는 점은 콜로라도의 매우 큰 경제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콜로라도는 후륜구동을 기반으로 하는 익스트림 트림과 사륜구동을 탑재한 익스트림 4WD 트림 그리고 스타일을 더한 스타일 패키지 트림인 익스트림-X 트림으로 3가지 트림 구성을 가지고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판매 가격은 3855만 원~435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콜로라도 가격표.zip
0.42MB

콜로라도가 국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지금까지 쉐보레의 콜로라도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Posted by 블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