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2017. 10. 19. 20:00

랜드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간단한 리뷰

랜드로버에서 새로운 도전에 성공을 했어요. 어떤 도전이냐고요? 바로 랜드로버 최초의 컨버터블 모델을 완성시켰답니다. 랜드로버에서는 얼마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모델을 공개했는데요. 기존 레인지로버 이보크 차량을 베이스로 컨버터블을 만든 만큼, 남자의 로망의 자동차가 될 것 같네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모델은 현대적인 도시생활이 반영되어서 세련되고 럭셔리한 모습으로 결합된 SUV형 오픈카에요. 기존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흡사한 디자인이지만, 지붕이 없는 구조의 컨버터블을 만든 모습이 인상이 깊어요. 기존 이보크 모델이 원악 국내에서 인기가 좋았는데요. 이번 이보크 컨버터블 모델 역시 인정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보크 컨버터블의 차량의 크기제원은 전장 4370mm, 전폭 1900mm, 전고 1609mm, 휠베이스 266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4인승 소형SUV 컨버터블 차량이에요. 전면 디자인은 이보크와 거의 같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 거에요. 측면 디자인은 확실히 컨버터블이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기존 이보크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지붕에 소프트톱을 적용하여 깔끔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어요. 

소프트톱을 오픈할 경우에는 시속 48km/h이하에서만 사용이 가능해요. 아무래도 안전 때문인 것 같네요. 그리고 열리고 닫는데 걸리는 시간은 18초~21초가 걸리네요. 소프트톱 뒤로는 스포일러를 적용하여 공기의 흐름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javascript:;

랜드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의 판매가격은 8440만원~946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랜드로버에서 가장 잘 팔리고 있는 이보크 모델을 변경하여 만든 만큼 좋은 판매량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봐요. 지금까지 랜드로버의 첫번째 컨버터블인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모델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블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