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2018. 5. 30. 02:30

렉서스ES 안전 시스템 탑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렉서스ES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렉서스ES에 안전 시스템이 탑재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안전사양이 탑재된 렉서스ES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렉서스 ES는 새로운 플랫폼과 개선된 엔진을 적용하였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으로 진화했어요. 그럼, 렉서스ES의 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렉서스ES의 디자인은 보닛 라인을 낮게 만들어서 유체가 흐르는 듯한 형상을 보여주고 있어요. 

추가로 수직 장식과 렉서스의 패밀리룩인 스핀들 그릴이 적용되면서 더욱 존재감 있는 모습으로 우리 곁에 다가왔어요. 이번 모델에는 무려 12가지 컬러를 가진 외관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이번에 추가된 컬러는 베이지와 그린 셰이드라고 하는데요. 하나는 무난한 느낌이고 하나는 독특한 느낌을 줄 것 같네요.

그리고 F 스포츠 모델에는 리어 스포일러 및 차체가 낮아 보일 수 있는 요소가 추가되어서 더욱 날카로운 느낌이 들어요. 이 외에도 선라이트 그린이 일반 모델에 준비가 되어 있고, 아이스 이글루, F 스포츠 전용 컬러, 히트 블루와 화이트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해요.

실내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프리미엄 한 렉서스의 이미지를 잘 반영하고 있어요. 센터페시아 상단에는 12.3인치 내비게이션이 적용되었고, 운전석 상단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서 조금 더 편리한 운행에 도움을 주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안전성에는 주간 환경에서 자전거 탑승자를 식별할 수 있는 사전 충돌 경감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야간 환경에서 레이더 감도를 업그레이드해서 보행자 감지 능력을 향상했어요.

렉서스ES 신형 모델의 판매량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어요. 하지만, 기존 모델보다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싸게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지금까지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에서 만든 안전도 높은 자동차 렉서스ES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알려드렸어요. 부족한 정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블레오